본문 바로가기

이달의 검색어/오늘의 이슈

'피지컬: 100' 상금 3억 거머쥔 최종 우승자는...

'피지컬 100'우진용 직업은? "스노보드 크로스 최초 국가대표...

글로벌 화제를 모았던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의 최종화에서 우승자는 우진용으로 밝혀졌습니다.

 

21일 공개된 '피지컬100' 최종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상금 3억 원을 거머쥔 우진용은 첫 방영부터 연일 화제를 모았던 프로그램인 만큼 쟁쟁한 경쟁자들을 꺾고 승리를 차지한 그의 나이부터 직업,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 가족까지 화제를 모으며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피지컬 100' 최종화에서는 100인 가운데 경륜 선수 정해민은 시지프스의 형벌 미션에서 승리하며 윤성빈 선수를 탈락시키며 피지컬 100 최종 5인이 결정됐습니다.

 

자동차 딜러인 조진형, 루지 국가대표 박진용, 산악구조대 김민철, 크로스핏 선수 우진용, 정해민이 그 주인공으로 우진용은 최후의 1인을 가리기 위한 무한 로프 당기기 게임에서 경륜 선수인 정해민을 제치고 우승을 차지하게 됐고 게임을 마친 후 우진용은 "30년 넘게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부모님께 감사드리며 지금까지 경쟁하고 좋은 시간을 보내주신 피지컬 100의 모든 참가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우승 소감을 전했습니다.

 

우진용은 최종회에서 '피지컬100'에 참가하게 된 계기에 대해 밝혔는데 그는 "스노보드 크로스 종목에서 우리나라 최초의 국가 대표로 선발됐으나 다른 종목에 밀려 평창 올림픽에 출전하지 못했다"면서 "스노보드 크로스 종목에 대한 인지도와 관심이 높아지기를 바라는 마음에 참가하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피지컬 100'의 최종 우승자 우진용은 1986년 생으로 국가대표 스노보드 크로스 선수로 활동을 이어가다 은퇴 후 현재는 안양시에 위치한 제이디 크로스핏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크로스핏 남산의 대표직을 맡고 있습니다.

 

한편,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넷플릭스 톱 10'에 따르면 '피지컬 100'은 2월 셋째 주(13~19) 시청 시간이 4천542만 시간을 기록해 비영어권 TV 부문 1위에 2주 연속 올랐습니다.

반응형